영웅문 s# 설치하는법 / 간단 설명

Premium content

    반응형

    키움증권을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MTS에 특히 불만이 많으셨을 것 같습니다. 키움증권 MTS(영웅문 4)는 타 증권사 MTS에 대비하여 가독성이 떨어지는 UI로 메뉴를 찾기도 힘들고 디자인적으로도 부족한 게 사실입니다. 이렇게 복잡한 UI에도 불구하고 키움증권은 계속 유명세를 타고 있습니다. 저렴한 수수료로 개미투자자들에게 도움이 되기 때문이죠 ㅎㅎ

     

    전 오늘 영웅문S#이 나왔다는 걸 알게 되었습니다. 열심히 만든 앱일 만큼 꾸준한 홍보가 필요할 듯 보입니다. 아래에 설치 링크 첨부하겠습니다.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앱 스토어에 '키움증권 영웅문 S#'을 검색하여 수동으로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영웅문 S# 로고

    처음 설치하게 되면 아마 기존 영웅문 4나 영웅문 G에 있던 정보와 연동되어 이용이 가능한 것 같습니다. 저는 설치하자 마자 바로 영웅문 4에 등록해 놓았던 PIN으로 인증 후 이용이 가능했습니다. 

    영웅문 S#의 메인 화면입니다. 기존 영웅문 4나 영웅문 G에서도 기본적인 시세는 확인할 수 있었지만 디자인이 확실히 영해진듯한 느낌이 드네요. 깔끔하게 보여 괜히 기분이 좋아지는 메인화면입니다(그나저나... 지수 무슨 일이니.....)

    오른쪽 상단 영웅문 S의 새로운 시작이라는 멘트가 눈에 들어오네요.  영웅문 S#의 큰 장점중 하나는 바로 해외주식, 국내 주식을 한 곳에서 관리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. 상단 탭을 보시면 국내 / 해외 / 상품으로 구분이 되어있는 걸 보실 수 있습니다. 이제 영웅문 S와 영웅문 G를 왔다 갔다 하며 매매하는 일은 없을 것 같아 좋네요 ㅎㅎ

     

    아래에는 금일 인기종목을 표시해주는 듯합니다. 단기투자를 주로 하시는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 같네요 물론 장기투자를 메인으로 투자하시는 투자자분들도 핫한 종목을 빠르게 포착할 수 있어 좋겠습니다

    하단에는 관심종목/현재가/주문/차트/계좌/종합 ... 순으로 정렬이 되어있는데 투자자에게 꼭 필요한 기능들만 모아놓아 편의성이 더욱 극대화되었습니다.

    가운데 위치한 '오늘의 시장 현황'탭을 클릭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뜨게 되는데 국내 시장의 지수부터 해외시장의 지수, 증시주변자금 동향, 환율 등 다양한 시장 상황을 빠르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 

    키움증권 영웅문 S#의 메뉴 화면입니다. 좌측 국내주식 탭을 클릭하시면 관심종목부터 주식/ETF/ETN 주문, 계좌, 투자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국내주식에 투자하시는 투자자 분들이라면 국내주식탭을 활용하시면 될 것 같네요. 해외주식 탭도 국내주식 탭과 비슷합니다. 관심종목, 주문, 계좌, 투자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상단 금융상품 탭에서는 펀드, 연금, ELS, 채권, RP등을 매매, 확인할 수 있습니다. 

     

    UI가 훨씬 깔끔해져서 보기 좋네요. 여러분도 새로나온 영웅문 S#이용하셔서 성공적인 투자 하시길 바랍니다!

    반응형